본문 바로가기

강냉이 스타 정보

최송현 이재한 나이 근황 프로필

반응형

최송현

출생 : 1982 4 11 (38)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체 : 160cm, 45kg, O

학력 : 서울도곡초등학교 역삼중학교 개포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 (편입)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 수료)

가족 : 부모님, 3녀 중 막내

종교 : 가톨릭(세례명: 카타리나)

데뷔 : 2006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비디오스타' 최송현이 올해 안에 남친 이재한과 결혼하겠다고 선언한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방송인 팽현숙, 최송현, 박은영, 이세영, 혜림이 출연하는 ‘암쏘핫. 너를 만나 역주행하고’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KBS 공채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은 실제 커플들이 출연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출연하며 다이빙 강사인 남자 친구 이재한과의 연애 스토리로 화제된 바 있다.


이날 최송현은 “올해 안에 결혼 예정”이라며 결혼 소식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만난 지 한 달 만에 프러포즈를 무려 7번이나 받았다”는 낭만적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데. 리얼리티를 통해 연애 과정, 부모님께 결혼을 허락받는 모습 등 결혼 과정을 공개했던 만큼 결혼 소식도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최송현의 애교도 화제가 되었는데. 특유의 혀 짧은 목소리로 전대미문의 유행어 ‘올만쿠움?’을 탄생시킨 최송현은 이날 녹화에서도 남자 친구를 향한 사랑을 유감없이 과시했다고. “뽀뽀는 마음먹고 하는 게 아니라 숨 쉬듯이 하는 것”, “샤워 시간 동안 떨어져 있는 시간도 아깝다” 등 격한 애정에서 비롯된 어록을 무수히 쏟아내 MC들의 격분을 샀다는 후문이다.

 


최송현의 전매특허 애교와 낭만적인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8월 11일 (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송현은 KBS 아나운서 출신 배우이다. 스쿠버다이빙 등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 SONGHYUNC FILM을 제작, 운영하는 유튜버이기도 하다.


배우 김래원과는 같은 종교를 계기로 가까워져 배우 활동으로 고민할 때 많은 도움이 됐다고 한다. 그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서로 아니라고 부인했다.


KBS 아나운서 공채 32기로 이 당시 한참 아나테이너를 키우려는 생각이었는지 방송을 32기 동기들과 같이 노현정 시절 상상플러스에 첫 출연 하게 되고, 이후 노현정 아나운서의 휴가 때 대타로 한번 출연했다가 결국은 상상플러스 정식 MC까지 됐다.


32기 모두(전현무, 이지애, 오정연)가 프리를 선언하고 퇴사하여 각자의 길을 갔고 최송현은 원래 목표였던 연기자로 전업. 어떤 의미에서 KBS 32기가 아나테이너 쪽으로는 역대 최고의 아웃풋이라고 할 수 있을지도.

 


아나테이너 쪽으로 알려져서 정규 뉴스를 진행한 것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일요일 아침 KBS2 일요뉴스타임에서 보도국 소식을 진행한 사례가 있다.


아버지와 언니가 서울대 법대 출신이다. 아버지는 최영홍 씨로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한 후 육군본부와 공군본부 검찰부장을 거쳐 현재는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다.


큰언니 역시 부친과 마찬가지로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였고, 23세라는 어린 나이에 사법시험에 합격하였으며, 현재는 변호사 활동을 하고 있다.


일본어, 중국어를 일상 대화가 가능할 정도로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BS 입사 전 2005년 웨더뉴스 글로벌 웨더자키로 활동하기도 했었다.

 


이상 최송현 이재한 나이 근황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