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냉이 스타 정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사람도 많지만 평소 PC를 사용하면서 카카오톡을 편하게 사용하고자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그 과정에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고 어떤 식으로 설치를 진행해야 하는지 안내해드리고자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를 찾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각종 검색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구글, Bing, zum 상관없이 검색창에 카카오톡을 검색해주시면 가장 상단에서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실행할 수 있는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카테고리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제일 상단에서 6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진 창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 투자정보, 서비스, 소셜 임팩트, 고객지원, 인재영입에 대한 카테고리들인데 이중 왼쪽에서 세 번째에 있는 ‘서비스’에 마우스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클릭하셔도 다음 단계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마우스 커서를 ‘서비스’에 올려놓으셨다면 ‘서비스’ 카테고리에 포함되는 세부 카테고리가 나타날 겁니다. 그중 왼쪽에서 두 번째 위치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밑에 위치한 카카오톡을 클릭해주세요.



카카오톡

‘카카오톡’ 페이지에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었다면 우측 상단에 새롭게 나타는 카테고리 바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2가지 항목으로 왼쪽에 서비스 특징, 오른쪽으로 다운로드라고 되어있는 카테고리 바인데 이 중에서 당연히도 ‘다운로드’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클릭해봤자 페이지의 변화 없이 새롭게 나타나는 목록을 찾아볼 수 있으실 겁니다. PC버전, Window버전, Mac 버전 그리고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두 가지 핸드폰 버전이 있는 걸 볼 수 있으실 겁니다.



PC버전

자신이 Window를 사용하고 있다면 Window버전을, 자신이 Mac을 사용하고 있다면 Mac 버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클릭과 동시에 다운로드는 진행될 것입니다. 간혹 보안으로 모든 다운로드를 막은 상태라면 모를까 보통은 인증받은 사이트에서의 다운로드는 그냥 진행이 됩니다. 아래의 다운로드 상태바가 나타나며 다운로드 진행상황이 나타날 것입니다.



로그인

설치에 대한 모든 과정이 완료되었다면 이제 간단한 로그인, 혹은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카카오톡 PC버전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화면에서 안내해주는 대로 핸드폰의 PC 인증으로 들어가서 인증을 완료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접속하신다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는 완료됩니다. PC버전으로 로그인이 완료되면 모바일 카카오톡에 PC버전에서 접속이 이루어졌다는 것에 대한 알람이 뜰 겁니다.



이상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